Clean & Blue 자세히보기

라이프/후기 리뷰 게시판

강릉 초당 순두부 젤라또 후기 - 순두부 아이스크림

_청렴 2021. 8. 27. 23:50
반응형

2박 3일 휴가로 인해 강릉에 친동생이랑 같이 돌아다니는데

강릉에 유명한 음식 중 초당 순두부젤라또라는게 있더군요.

그래서 먹으러 가봤습니다.

 

건물 외관
건물 외관

건물 외관입니다.

날씨가 장마철이라 엄청 흐려서 사진 분위기가 굉장히 칙칙해 보이긴 하는데 건물은 굉장히 예뻤습니다.

뭔가 예쁜 카페 분위기가 나는 건물이었어요.

 

저는 동생이랑 같이 갔었는데 커플들이 엄청 많이 옵니다.

차타고 커플들끼리 오는데를 남동생과 같이 오니 뭔가 조금 어색하더라구요;;

그래도 원래 성격상 혼밥도 자주하는 성격이라 건물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순두부 젤라또
순두부 젤라또

여기에서 가장 유명한 순두부 젤라또를 시켜 먹어봤습니다.

맨 처음 들었을땐 그냥 순두부 모양 젤라또겠지 하고 왔는데 맛이 순두부 맛일줄은 몰랐다구요;;

네.. 젤라또가 순두부 맛이었습니다.

근데 나름? 맛있었습니다. 아이스크림이라 달콤한데 순두부의 고소함이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순두부 젤라또2
순두부 젤라또2

저희 둘다 순두부맛 젤라또를 시켜서 다른 맛을 먹어보진 못했어요.

그래도 나름 맛있었습니다.

 

근데 건물이 꽤나 높은데 엘리베이터는 없습니다.

건물도 상당히 좁은 편이구요.

 

남자화장실은 2층에 하나 있고 

여자화장실은 4층에 하나 있습니다.

 

화장실 찾기가 너무 힘들어서 1층까지 내려가서 물어봤는데 직원분이 조금 불친절하게 가르쳐줘서 기분이 영 좋진않았습니다...